본문 바로가기
투자정보

가상화폐 투자 정보 얻는 곳 총정리

by ILGAEMI 2023.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개미입니다. 요즘 들어 코인 시장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크게 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보는 어디서 구하냐, 어떻게 코인을 고르냐 등등 물어보시는 분들이 아주 많은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투자는 하고 싶은데 정보를 어디서 구해야 할지조차 막막한 코린이 분들을 위해 가상화폐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혹은 알아두면 좋은 코인 정보 사이트들을 소개하겠습니다.


The Kingfisher

https://thekingfisher.io/?ref=3PTirGDS 

 

TheKingfisher

Be the king of derivatives, arbitrage crypto liquidations. We provide the most accurate liquidations maps of Crypto markets.

thekingfisher.io

The Kingfisher라는 사이트는 코인선물 시장의 청산맵을 보여주는 사이트입니다. 코인트레이딩에 본격적으로 참여하시는 분들은 코인선물시장에도 관심을 갖게 되실텐데요 이때 현재 시장의 분위기가 어떤지 파악하기 위해 많이 체크하는 지표 중 하나가 바로 청산맵입니다. 현재 롱포지션과 숏포지션 중 어떤 포지션을 시장참여자들이 가장 많이 갖고 있는지 확인하는 지표로 트레이더라면 수시로 확인할 수 밖에 없는 사이트입니다.


CoinMarketCap

https://coinmarketcap.com/ko/

 

암호화폐 가격, 차트 및 시가총액 | 코인마켓캡

시가총액 기준 상위 암호화폐 가격과 차트. 비트코인 및 수천 개의 알트코인의 현재 및 과거 정보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com

CoinMarketCap은 가상화폐 시장의 가장 대표적인 정보 제공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수백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수천 가지 가상화폐의 실시간 시세와 거래량 정보를 제공하며, 시가 총액 순위, 24시간 거래 대금 순위, 가격 변동폭 등 다양한 통계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또한 가상화폐 거래소의 거래량 정보를 분석하여 가상화폐의 유통량과 시장 규모를 추정하는 "유통량" 지표를 제공하며, 가상화폐에 대한 뉴스이벤트 정보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들이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가상화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inMarketCap은 가상화폐 거래소, 블록체인 개발자, 투자자 등 다양한 사용자 층에서 널리 이용되고 있는 신뢰성 높은 정보 제공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가상화폐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얻고자 하는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는 꼭 필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CryptoCompare

https://www.cryptocompare.com/

 

Cryptocurrency Prices, Portfolio, Forum, Rankings

Track cryptocurrency markets with live prices, charts, free portfolio, news and more.

www.cryptocompare.com

CryptoCompare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분석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와 데이터를 제공하여, 가상화폐 거래를 하려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이 시장 동향 및 가격 변동에 대한 분석을 보다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ryptoCompare의 주요 기능으로는 다양한 가상화폐의 시세, 거래량, 시가 총액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 리스트'와 가상화폐 시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벤트 및 뉴스를 제공하는 '이벤트' 기능, 빠른 시장 분석을 위한 차트 및 그래프 기능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자신의 가상화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기능도 제공합니다.

특히, CryptoCompare는 가상화폐 거래소의 거래 수수료 비교, 가상화폐 지갑 비교 등 다양한 분석 도구를 제공하여 가상화폐 거래를 하려는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참고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CoinGecko

https://www.coingecko.com/ko

 

암호화폐 가격, 차트, 암호화폐 시가총액 | CoinGecko

최상위 암호화폐의 실시간 가격, 암호화폐 차트, 시가총액, 거래량을 조회하세요. 오늘의 신규 코인과 트렌드로 떠오른 코인, 시장 수익률이 가장 좋은 암호화폐와 가장 낮은 암호화폐를 알아보

www.coingecko.com

가상화폐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CoinMarketCap과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CoinGecko는 추가적으로 가상화폐의 기술적인 측면을 분석하고 해당 정보를 제공합니다.

CoinGecko는 가상화폐의 시세, 거래량, 시가총액, 거래소 순위 등을 제공하며, 가상화폐의 기술적인 측면을 분석하는 도구들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가상화폐의 Github 개발자 활동을 분석하는 도구를 통해 해당 가상화폐의 개발진이 활발한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oinGecko는 사용자가 가상화폐 시장에서 일어나는 이벤트와 소식들을 소셜 미디어로부터 수집하고 해당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시장에서 일어나는 변화들에 대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CoinGecko는 가상화폐 프로젝트들의 기술적인 측면을 분석하는 도구들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가상화폐의 기술적인 부분을 이해하고 해당 정보를 기반으로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UI와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는 CoinGecko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TradingView

https://kr.tradingview.com/gopro/?share_your_love=dongyoon9802 

 

Join me on TradingView, this place is awesome.

If you eventually grab a paid plan, we each get $30 as a bonus!

kr.tradingview.com

Tradingview(트레이딩뷰)는 글로벌적으로 인기있는 금융 차트 분석 및 거래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주식, 외환, 암호화폐 등 다양한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며, 트레이더들이 차트를 통해 기술적 분석과 기본적 분석을 수행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트레이더들과 자신의 거래 전략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트레이딩뷰는 사용자들이 간단한 드래그 앤 드랍 방식으로 다양한 차트를 그릴 수 있도록 풍부한 차트 툴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쉽게 기술적 분석 지표를 적용하고, 자신의 전략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트레이더들의 전략을 확인하고,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의 전략을 공유하고 다른 트레이더들의 의견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차트 및 분석 도구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거래소에서 제공하는 차트만큼이나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소와 거래 가능한 페어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더들은 암호화폐 거래를 보다 더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intelegraph

https://cointelegraph.com/

 

Cointelegraph: Bitcoin, Ethereum, Crypto News & Price Indexes

The most recent news about crypto industry at Cointelegraph. Latest news about bitcoin, ethereum, blockchain, mining, cryptocurrency prices and more

cointelegraph.com

Cointelegraph는 가상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최신 뉴스, 분석 및 정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가상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이슈를 다루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의 블록체인 기술 도입 사례 및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소개합니다.

Cointelegraph는 신뢰성 있는 뉴스와 다양한 시각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가들의 노력으로 구성된 에디터, 기자, 커뮤니티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인 이슈나 전문 용어를 설명하는 자료를 제공하여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Cointelegraph는 새로운 가상화폐 프로젝트 및 코인과 관련된 분석 및 예측도 제공하며, 가상화폐 시장 전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혁신적인 사용 사례들도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코인투자를 위해 정보를 얻을만한 사이트들을 모두 알아보았는데요, 그러나 위 정보들을 일일이 찾아보기 너무나 귀찮겠죠? 그래서 위 정보들 전부는 아니지만 코인 매크로 정보들을 한 곳에서 받아 볼 수 있도록 매크로 봇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코인컨닝페이퍼 봇 링크🔻

👉여기를 클릭!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정보들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정보들을 확장하여 제공할 계획이니 코인에 관한 정보나 급등 급락 코인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들어오셔서 정보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사이트들은 가상화폐에 대한 기초지식부터 전문적인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므로, 가상화폐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화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뿐만 아니라, 각 가상화폐별 시세 정보와 거래소 정보를 제공해줘서 실제 투자 결정을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외에도 최신 뉴스나 이벤트 정보도 제공되어, 가상화폐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